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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엑셀 pdf 저장 및 삽입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엑셀을 이용하십니다. 엑셀은 얼마 접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도 하나같이 어렵게 느껴지시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엑셀을 하다보면 이 문서를 pdf파일로 저장을 해서 수정이 안되게끔 만들고 싶으시거나 혹은 pdf파일을 엑셀에 넣는 방법 두가지를 알아보려고합니다. 



엑셀 pdf 저장 및 삽입 중에 삽입을 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고 pdf로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엑셀을 열고 엑셀 pdf 삽입을 하려면 삽입을 원하는 셀을 클릭해주신다음 삽입에서 개체를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파일로부터 만들기를 선택하신다음 찾아보기를 통해서 삽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시면 어떤 파일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다음 엑셀 pdf 저장방법을 알아보자면 엑셀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파일을 누르신다음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주시고 다음 컴퓨터- 찾아보기를 통해서 저장할 폴더를 지정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음 파일 형식에서 엑셀 통합문서를 눌러주시면 아래쯤에 pdf라는 파일 저장형식이 있습니다. 저장하시면 되겠죠?엑셀 pdf 저장 및 삽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